원주민 사역
원주민 사역
기회가 있을 때마다 원주민 심방하여 간증하며 복음을 전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원주민들의 경조사를 기억하고, 축하 또는 위로의 선물을 전합니다.
Jump School의 Jump는 Jesus Uses Me Powerfully라는 뜻입니다.
150구가 넘는 원주민 아이들 유해가 폴롯엑 보후구역의 채플 아일랜드 성당에서, 200구가 넘는 원주민 아이들 유해가 노바스코샤 D장로교회 지하에서 발견된 일이 있었습니다. 이런 일로 인하여 폴롯엑 추장과 원로들이 저에게 “주일학교는 금지하지만, 악기를 가르치는 일은 허락합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후 찬양으로 악기를 가르치며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매 주일 폴롯엑 보호구역 커뮤니티 센터에서 있습니다.
[ 진행 과정 ]
원주민 아이들과 함께 성경 말씀을 나눈 후, 성경 말씀을 생각하며 그림을 그립니다. 그린 그림과 내용을 보완한 후 책으로 정식 출판합니다.
정식으로 출판 된 책을 가지고 “당신의 자녀(조카)들이 정식으로 책을 출판했습니다”라고 말하며 원주민 어른들에게 책을 선물합니다.
복음이 담긴 책을 어른들이 읽어보고 또 소중히 간직하길 기도합니다.
폴롯엑 보호구역과 에스카소니 보호구역을 번갈아가며 사역합니다.
폴롯엑 보호구역과 에스카소니 보호구역을 번갈아가며 사역합니다
만든 음식을 나누는 것은 이웃들의 마음을 열고, 이웃들과 좋은 관계는 맺기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부에서 나온 보조금을 마약과 술로 다 탕진한 것이 아이들의 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마약과 술로 돈을 다 탕진한 원주민 어른이라 할지라도 사랑이 담긴 따뜻한 음식을 나누어주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 같습니다.
폴롯엑 보호구역과 에스카소니 보호구역을 번갈아가며 사역합니다
무료 야드(yard sale, free giveaway) 세일을 분기별로 진행하며 ‘원주민 아이들이 만든 전도 도서’를 함께 나눕니다.
분기별 1회 이상 수영장, 영화관, 레스토랑 등의 야외 활동으로 원주민들과 친분 관계를 만들어 갑니다.